이미지명

감사의 편지

Home > 군종 > 불교수행

게시글 검색
선묵혜자 큰스님은 부처님의 화신
108산사 조회수:1004
2013-03-21 11:46:12
지금까지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님께서 후원 해 주신 초코파이가 2012년 11월을 기점으로 300만개가 넘어 갑니다. 우리나라 육해공군 법당이 406군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36명의 군 법사님이 두 세군데 법당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60만명의 군인들 가운데는 불자 군인이 12만명 정도 됩니다. 12만명의 군인들은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초코파이를 다 먹어보고 제대를 합니다.

법당을 찾아오는 군인들은 이제 선묵혜자 큰스님을 모르는 군인이 없을 정도입니다. 군인들에게는 ‘초코파이 스님’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초코파이’하면 ‘선묵혜자 큰스님’입니다. 가끔 군종병들과 통화를 하면 초코파이 스님 언제 또 우리 사단으로 오시느냐고 묻습니다. 군법사님과 군종병에게는 초코파이가 생명줄입니다.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님께서는 우리 불교계에 큰 포교사입니다. 여러분은 정말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젊은 군인을 불자로 만드는 일을 여러분께서 앞장 서주시고 계십니다. 초코파이 한통이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종교의 운명을 갈라 놓기도 하는 아주 중요한 것입니다. 초코파이 한 통이 한국불교의 미래를 움직입니다.

선묵혜자 큰스님! 그리고 108산사 순례 회원 여러분! 참 고맙습니다. 그동안 저는 108산사순례기도회 행사에 동행하면서 참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고 했습니다.

선묵혜자 큰스님은 오늘날 우리들에게 부처님의 화신으로 오셨다고 감히 저는 확신합니다. 부처님 전생에 그러하듯이 오늘날 선묵혜자 큰스님의 발자취를 더듬어 보건데, 부처님 전생의 흔적과 너무나 똑 같은 전철을 밟아서 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억지로 되는 것은 없습니다. 자연의 순리에 따라 흘러가는 것입니다. 큰스님께서도 억지로 부처님의 전철을 따라 하시겠다는 계획은 전혀 없으신데, 지금 큰스님의 발자취는 오늘날 혼탁한 속세를 맑게 하시는 부처님의 화신으로 나타나신 것입니다.

저는 한 문중의 6대 장손으로 태어나, 나이 20대에 3년에 걸쳐 3대(자식ㆍ여동생ㆍ아버지)를 1년에 한 명씩 내 손으로 땅속에 묻었습니다. 그리고 연속으로 이어지는 사건 사고들이 저를 무척이나 힘들게 했고, 삶의 의욕을 완전히 짓밟아버렸습니다. 특히나, 돌발 사고로 인하여 첫 돌날 아기무덤을 만들어 준 7대 장손 외아들을 잊을 수 없어, 얼마나 많은 피눈물을 흘렸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젊은 나이에 상상 할 수도 없는 파란만장한 비운의 삶을 살면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행동을 몇 번이나 시도 할 때, 어느 스님을 알게 되었고, 기도하는 방법을 알게 된 것입니다. 죽기 살기로 7년을 기도하고 나니, 어느 날 대웅전 법당에서 큰 가물치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인과응보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관세음보살님 화신을 직접 만나고, 죽었던 아들이 다시 환생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이렇게 부처님의 가피를 받아 지금은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23년 간 부처님 밥을 얻어먹으면서 터득한 것이 기도의 공덕은 분명히 있다는 것입니다.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 여러분! 힘들고 어렵습니까? 무엇을 위해 기도하십니까?

죽기 살기로 기도하면 길이 열립니다. 그리고 보입니다. 선묵혜자 큰스님이 부처님의 화신으로 오셨다는 것을 볼 수 있고 알 수 있습니다.
무위사 순례에서 종회의장 보선 큰스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선묵혜자 큰스님은 오늘날 국민의 스승이요, 부처님께서 보내주신 분”이라고 하셨습니다. 제 인생 일대에 선묵혜자 큰스님을 알현한다는 것이 너무나 큰 행복이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선묵혜자 큰스님을 세계 속의 스승으로 모셔야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우리 곁에 오신 부처님이니까요. 제가 예언하건데, 멀지않은 앞날에 선묵혜자 큰스님은 부처님으로 추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앞장서서 하시는 선행은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고, 전국방방곡곡을 다니시며 수많은 사람을 복 밭으로 인도하시고, 힘들고 병들고 어려운자에게 약사보시로 희망과 용기를 주시고, 배움이 목마른 자에게 장학금으로 눈을 뜨게 하시고, 고국이 그립고 어머니가 그리울 때 어머니를 만들어 주시는 혜량은 부처님이 아니면 할 수없는 일입니다.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님들은 참으로 복 받으신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부처님을 모시고 살아 가시니까요.

108산사 순례기도회 회원 여러분! 초코파이 한 통이 한국불교의 미래를 밝혀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탁이 있습니다. 초코파이를 구입하실 때 유효기간을 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인들이 식중독을 일으키면 전력에 큰 손실이 생깁니다. 3일 동안 초코파이가 평균 2,400여 통 정도 들어오는데, 유효기간이 지난 초코파이가 매달 5통 전후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군대를 가야하는 스님이나, 대학교 불교학과를 다니는 학생 중에 군승(군법사 장교)으로 가실분이 계시면 108산사순례행사 때 초코파이 접수처에 오셔서 문의하세요. 또한 군에 입대 할 자녀분들 중에 군종병으로 군대생활을 하고자하면 문의하세요. 군종병은 제대 할 때까지 군법당을 관리하는 병사입니다.

선묵혜자 큰스님! 108산사순례기도회 회원 여러분! 성불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