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전국 108평화순례도량

Home > etc > 전국 108평화순례도량

게시글 검색
하늘로 올라가는 것 같이 기뻐<양순자>
108산사 조회수:710
2013-02-12 10:56:33
108산사순례 너무나 고마워요. 항상 부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주지스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9월 13일 입제식 때 나는 너무도 즐겁고 기쁘고 좋아서 하늘로 껑충 올라가는 것 같았습니다. 내 생전에 이런 기분 처음이었습니다. 여러 스님들과 총무원장 지관스님 기뻐해주세요. 이 세상에 모든 스님들 우리 도선사 108산사순례를 축복해 주세요. 함께 기쁨을 나눕시다.

오늘도 108산사 순례를 통도사로 갔습니다. 부처님 진신사리 모셔진 금강계단 앞에서 주지스님께 염주알을 받고 나오니 서쪽하늘에는 붉은해가 방광을 보여주셨습니다. 수정같이 맑고 깨끗한 모습과 파란색, 빨강색, 노랑색 모습으로 또한 보여주시고 밖에 처마 끝에 달린 연등이 하늘에서 군데군데 솟아나는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방광속에서 층층계단처럼 솟아나는것이 나는 금강계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너무나 감격했습니다. 부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지스님께 감사드립니다. 통도사 모든 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108산사 순례를 법보사찰 해인사로 왔습니다. 법당에 들어가서 부처님께 절을 올리니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또한 도선사 주지스님과 해인사 주지스님의 말씀을 들을때나 백팔참회문을 올릴때도 심신이 났습니다. 또한 광명진언을 부르면서 다라니를 머리에 이고 해인사 주지스님과 앞마당을 돌때 즐겁고 기뻤습니다. 그리고 서쪽하늘을 바라보니 초록색 빛깔을 내면서 방광을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나 감격했습니다. 부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지스님께 감사드립니다. 해인사 모든 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108산사 순례를 승보사찰 송광사로 왔습니다. 송광사 앞마당에 들어설때 주지스님께서 말씀을 하고 계시고 합창단이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마음이 감계무량했습니다. 또한 법당에서 108참회문을 올릴때나 송광사 스님들에 축원문을 들을때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서쪽하늘에서는 파란초록빛깔을 내면서 방광을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부처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선사 주지스님께 감사드립니다. 송광사 주지스님과 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다함께 성불합시다.